(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파격적인 수위의 노출 연기와 은밀하고 아찔한 비밀을 감춘 영화 고백이 드디어 20일 개봉됐다.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기억을 잃은 남편과 그런 남편을 정성으로 돌봐주는 아내 그리고 아내의 친구가 남편의 애인으로 나타나면서 세 사람의 욕망이 뒤엉킨 아슬아슬하고 위험한 관계를 그리고 있다.
또한 이들을 몰래 지켜보는 의문의 남자까지 남편의 잃어버린 기억을 쫓으면서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고 눈을 뜬 남편 ‘상우’는 모든 것을 낯설어 하고 아내 ‘윤희’ 조차 알아보지 못하며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인다.
앞서 공개됐던 예고편에서 보여진 남편 ‘상우’와 아내 ‘윤희’가 가장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담긴 웨딩 사진은 앞으로 일어날 비극과 대조되며 이들 부부의 상황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어 주고 있어 과연 어떤 일이 그들에게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남편 앞에 나타난 매혹적인 여인이 아내의 친구라는 것이 드러나면서 위태로운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 것인지도 주목해 보아야 할 관전 포인트!
배우 윤인조의 첫 주연작이자 노출을 불사한 그의 파격적 베드신으로 이목을 끄는 영화 고백에 등장하는 4명의 남녀가 서로 간직하고 있는 아찔하고 은밀한 비밀 역시 관객들에게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모든 감각을 자극하는 파격적인 수위의 노출 연기와 한 순간도 놓치기 어려운 긴장의 연속인 영화 고백 20일 극장과 IPTV에서 동시 개봉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