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경남은행, 지역특화 프리미엄 카드 공동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8-17 15:53 KRD7
#BNK금융지주(138930) #부산은행 #경남은행 #지역특화카드 #렉스카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부·울·경 지역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BNK 렉스(REX)카드’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양 은행이 공동으로 출시하는 BNK 렉스카드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매스티지 상품으로, 기존 VVIP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낮추면서 실속 있는 혜택을 알차게 담은 신용카드 상품이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타사 매스티지 카드 상품들의 각종 혜택이 서울 등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반면 BNK 렉스카드는 부·울·경 지역에 특화된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밀착형 프리미엄 카드다.

G03-8236672469

BNK 렉스카드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카드와 탑 포인트 적립카드 두 가지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15만원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12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아시아나 항공 8000 마일리지 ▲KTX 1인 왕복승차권 ▲아시아나 항공 국내 동반자 왕복 항공권 등 고객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연 1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카드사업부 김종구 부장은 “BNK 렉스카드는 각종 빅테이터를 심층 분석해 수도권에 집중된 기존 프리미엄 카드를 보완, 부울경 지역에 특화된 서비스를 탑재한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카드”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