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삼성화재 등 3개 보험사와 통합업무 제휴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28 13:12 KRD7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NSP통신-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보험사 업무 제휴 체결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보험사 업무 제휴 체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삼성화재(애니카 손해사정 서비스) 현대해상(하이카 손해사정) KB손해보험(KB 손해사정)등 국내 주요 3개 자동차 보험사와 통합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국내 최대의 폭스바겐 딜러사인 클라쎄오토와 주요 자동차 보험 3사가 뜻을 함께한 이번 통합 업무 제휴는, 수입차 시장의 급성장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의미 있는 조치로 평가된다.

궁극적으로는 폭스바겐 브랜드와 공식딜러인 클라쎄오토, 그리고 3대 자동차 보험회사의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그 무엇보다도 소비자의 가치가 최우선’ 이라는 이번 협약의 대 명제에 따라, 양측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센터와 보험사간의 업무효율 증대 및 업무 투명성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기로 합의했다.

더불어, 진정한 협업을 통해 올해 말까지 보다 구체화된 서비스 상품을 시장에 추가 투입하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개선시켜 나가는 부분에 대해서도 뜻을 모았다.

클라쎄오토와 3대 보험사는 양측의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기적인 협의체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 설립 이후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시장에 이름을 알린 클라쎄오토는 지난 6월 한 달간 1163대의 판매대수를 기록함으로써 폭스바겐코리아 출범 이래 단일 딜러 월간 최다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명실공히 폭스바겐 최대 딜러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의 메카인 ‘서울 강남전시장’ 확장 이전을 통해 ‘연간 1만 대 판매'라는 장기적 목표에도 새로이 도전하고 있고 현재 클라쎄오토의 서비스 네트워크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5개 서비스센터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연간 6만 건의 일반수리와 1만2000 건의 사고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