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승관원, 사고피해자 돕기 ‘사랑의 저금통’ 설치

NSP통신, 김영삼 기자, 2009-03-09 10:18 KRD2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저금통 #사고피해자 #승관원

(DIP통신) 김영삼 기자 =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김남덕)은 9일 승강기 사고피해자를 돕기 위한 ‘2009년 사랑의 저금통’을 승관원 본원과 지원, 관련기업체, 업무협약 체결기관, 유관기관, 설치희망 대상자 등 60여 곳에 설치한다고 밝혔다.

승관원은 3년 전부터 승강기 사고피해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회 소외계층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해왔다.

올초에도 승관원은 08년 사랑의 저금통 모금액과 매칭그랜트기금을 더해 마련된 500여만원의 사랑실천 후원기금을 오양희(85) 할머니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승강기 사고피해자 5명에게 전달했다.

G03-8236672469

승관원은 또한 임직원들로 구성된 KESI 사회봉사단을 중심으로 나눔실천을 위한 △단체헌혈 △쪽방촌 나눔보따리 전달 △농촌봉사활동 △바자회 등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 사랑의 저금통은 10월말까지 모금을 실시하고, ‘모금왕 시상식’과 직장내 ‘저금통 나누기 홍보대사 선발식’ 등의 이벤트도 마련해 기금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김남덕 원장은 “경제가 어려운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시적인 사랑 나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승강기 안전사고 예방을 통해 안전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kimys@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