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가 음원에 이어 영상까지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지난 22일 오전 0시 공개된 AOA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심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24일 오전 9시 기준 181만 뷰를 넘어서고 있어 2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구독건수 41만여건, 좋아요 4만8000여건 뿐만아니라 국내외 팬들의 5300개가 넘는 응원 댓글이 이어져 AOA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또 22일 중국 대표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에 게재된 ‘심쿵해’ 뮤비 역시 135만 뷰를 넘어서는 등 빠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AOA 측은 '심쿵해'가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데는 맴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매력이 국내외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AOA의 신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 AOA는 24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