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드래곤 블래이즈’ 글로벌 업데이트로 인기 박차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6-09 10:19 KRD7
#게임빌(063080) #게임 #글로벌 #드래곤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게임빌(063080)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인기 박차를 가한다.

특히 첫 번째 업데이트 후 열흘 만에 빠르게 두 번째 업데이트를 이어가면서 서비스 역량을 보여주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의 긍정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빌은 최고 등급 모드인 ‘신화 모드’를 전격 오픈한다. 최고 레벨도 55레벨로 확장하고, 영웅 급 동료 ‘화이트헬’, ‘벨스노우’와 일반 동료 ‘레드 스노우’, ‘블랙 스노우’도 투입한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30종의 캐릭터 코스튬을 추가하고, ‘초월강화’ 수치를 최대(+4)로 확장하는 등 유저 맞춤형 콘텐츠 확대에 나섰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판타지 모험 RPG로 ‘간편한 조작법’, ‘깊이 있는 그래픽 연출’,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강점인 스마트폰 게임이다.

출시 한 달을 맞이하고 있는 이 게임은 초반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30여 개 국가 구글과 애플의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순위에서 ‘Top 50’에 랭크되어 있다.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의기 투합하여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하고 있으며, 게임성, 안정된 서버, 서비스 운영의 3박자 노하우를 경쟁력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양산에 집중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