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넘버원코리안, 경쾌한 스카 음악으로 컴백…21일 새 싱글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21 19:30 KRD7
#넘버원코리안 #댄싱투나잇
NSP통신- (루비레코드)
(루비레코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스카밴드 넘버원코리안(No.1 Korean)이 21일 정오 싱글 앨범 ‘댄싱투나잇(Dancing Tonight)’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넘버원코리안이 지난달 공개돼 달콤한 러브송으로 사랑받은 ‘외투’에 이어 올 해 두 번째 발표하는 음원이다.

NSP통신

싱글 ‘댄싱투나잇’은 넘버원코리안의 기존스타일인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을 담았다. 곡 후반부에 건반과 기타가 이끄는 솔로 연주 파트는 이 곡의 하이라이트.

특히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청각을 기울이게 하는 변화무쌍한 리듬 사이에서 가사를 쏟아내는 권우유의 보컬은 탄탄한 연주와 함께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G03-8236672469

보컬 권우유는 “하루를 정리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밤하늘을 올려다 보고 떠오른 황홀하고 아름다운 꿈들을 바탕으로 이 곡을 쓰게 됐다”며 “많은 분들에게 기쁨의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넘버원코리안은 2015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클럽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