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방 미술관’ 시대 도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07 17:44 KRD1
#SK브로드밴드 #미술관 #keyword3 #이노무브그룹 #IPTV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앞으로 안방에서 국내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된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작가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미술 장터 ‘아트폴리’를 운영중인 이노무브그룹과 제휴를 맺고 자사 브로드앤TV에서 미술 작품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는 이노무브그룹의 콘텐츠를 활용한 IPTV 전용 미술관 서비스인 ‘TV 갤러리’를 오는 3월 오픈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 서비스가 시행되면 시청자들은 TV 화면을 통해 미술 작품 무료 감상은 물론 작가의 작품 설명 등 주문형비디오 프로그램을 안방에서 편히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이주식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사업단장은 “IPTV에서 ‘원 소스 멀티 유즈’를 구현한 ‘TV갤러리’는 미술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IPTV의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의 문화 체험을 늘리고, 국내 신진 작가를 발굴함으로써 미술 산업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