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현대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식스틴’에 합류하는 아홉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오후 4시 ‘식스틴(SIXTEEN)’ 공식 SNS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아홉번째 주인공으로 은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은서는 어릴 때부터 현대무용과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섭렵한 남다른 춤 실력을 가진 참가자다.
영상 속 은서는 초반 수줍은 소녀의 모습과 달리 그루브한 힙합 비트에 몸을 맡긴 채로 과감하고 유연한 퍼포먼스의 당찬 댄스 실력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불러 모은다.
JYP와 엠넷(Mnet)이 공동 기획, 총 10부작으로 제작되는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 등 총 16명의 참가자들이 걸그룹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청자 투표 등을 통해 결정된 멤버들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miss A) 이후 5년 만에 선보일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한편 오는 5월 15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될 ‘식스틴’에 출연하는 신인 걸그룹 데뷔 멤버가 될 후보에 대한 시청자 투표와 응원은 첫 방송부터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