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새 모델 이상윤 발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3-26 08:55 KRD7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이상윤 #이경애
NSP통신-쉐보레 말리부 새 모델 배우 이상윤
쉐보레 말리부 새 모델 배우 이상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지엠은 중형 세단 쉐보레(Chevrolet) 말리부의 새로운 TV 광고 모델로 배우 이상윤을 발탁, 최근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매력적인 도시,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도심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추월 장면을 담아 박진감 있게 표현해냈다는 평.

NSP통신

더불어 국내 최고의 주행 성능뿐 아니라 뛰어난 안전성, 매력적인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말리부만의 스마트함이 배우 이상윤 특유의 부드럽고 여유 있으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와 부합,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 했다.

NSP통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말리부는 국내 프리미엄 중형 세단의 열풍을 몰고 온 쉐보레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중형차 시장의 기준을 바꾼 그야말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델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말리부 차량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가치와 매력을 이번에 새롭게 방영을 시작한 TV 광고 및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 붙였다.

NSP통신

한편 최근 온에어 된 ‘디젤의 정의, 말리부 디젤 편’에 이어, 말리부 광고 두 번째 시리즈가 4월부터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쉐보레 말리부는 2015년형 모델에 대한 시장 반응이 좋아 지난 2월 내수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약 50% 상승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