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수출입 실무능력 강화 위한 실무자 초청 연수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04 11:24 KRD7
#신한은행 #수출입 #연수 #외환실무
NSP통신-지난 3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광교별관에서 진행된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에서 기업의 수출입 실무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광교별관에서 진행된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에서 기업의 수출입 실무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광교별관에서 수출입 기업의 외환실무 담당자들을 위한 ‘우수기업고객 실무자 초청 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신한은행과 거래하는 수출입 기업의 실무자들을 초청해 수출입 실무능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300여명의 수출입 기업 실무 담당자들이 참석해 총 3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됐다.

특히 거래 실무자들의 의견을 감안해 수출입 실무와 외국환거래 규정, 관세심사의 이해, 환리스크 헤지 등 업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주제를 중심으로 은행의 외환 및 파생 전문가가 강사로 참석해 현장 중심의 강의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초청 연수는 수출입 담당직원에 대한 이론과 실무 등 직무연수와 글로벌 경제 이슈 등에 대한 강의를 통해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수출입 기업과 함께 동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