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솔로 활동 서인영, “나에게 무대는 늘 설레임이고 행복함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7-23 17:09 KRD1
#서인영 #신데렐라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나의 춤으로, 노래로, 감정을 담아 무대를 나만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빛이 되기 위해 무대 위에서 가진 모든 것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노력 해 왔다. 그래서 무대 위에 설 때면 늘 설레인다. 노래를 하면서 많이 기뻤고 가끔은 아팠지만 언제나 무대 위의 순간을 떠올려보면 행복하기만 하다.”

지난해 2월 첫 솔로 정규앨범에 이어 1년여 만인 23일 두 번째 솔로 스페셜 싱글 ‘elly is cinerella’를 발매한 서인영은 싱글 음반의 쌩스 투(Thanks to)를 통해 이같이 음반 발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서인영이란 이름으로 무대 위에서 빛을 낼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나를 위해 묵묵히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예전에도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언제나 함께 할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이 앨범을 드린다”고 인사를 잊지 않았다.

G03-8236672469

서인영은 자신의 이번 앨범을 통해 보이스의 변화와 보다 안정되고 성숙한 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두 번째 솔로 싱글을 위해 곡 선택과, 안무, 의상, 소품 등 전반적인 모든 것을 직접 챙기는 꼼꼼함과 열의로 이 앨범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엠넷닷컴(Mnet.com)을 통해 서인영의 앨범이 소개되자 네티즌들은 오후 5시 현재 600개에 가까운 감상 응원댓글로 그의 솔로 활동을 격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