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진행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7-13 17:40 KRX7
#경주시 #경주엑스포대공원 #경북문화관광공사 #루미나호러나이트
NSP통신-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돌아온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 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30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진행한다. (사진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돌아온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 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30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진행한다. (사진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대표 여름 콘텐츠 루미나 호러나이트가 더 강력한 무서움으로 돌아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돌아온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 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30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진행한다.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화랑숲에서 진행되는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 악귀의 숲(이하 악귀의 숲)’은 소름 돋는 오싹함으로 여름밤의 무더위를 쫓아줄 것이다,

G03-8236672469

국내 최장거리 야외 호러체험인 ‘악귀의 숲’ 은 어느 날, 1년 전 갑가기 소식이 끊긴 친구로부터 ‘나를 기억한다면 제발 나를 이 숲에서 구해줘’라는 한통의 편지를 받고, 친구를 구할 비책이 담긴 방울을 챙겨, 친구를 구하기 위해 악귀들이 살고 있는 숲으로 간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모두 14개 포인트로 구성된 악귀의 숲은 ‘악귀흑림문’ 을 통과하면서부터 본격적인 공포가 시작된다.

루미나 호러나이트 체험과 함께 루미나 매표소 입구 앞 광장에 설치된 호러 체험존, 호러 포토존, 호러 기념품점도 즐겨보자.

호러 체험존에서는 리얼 소름 분장과 리얼 소름 타로사주를 유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호러 포토존에서는 무서움과 즐거움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담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호러 기념품점에는 이색 호러테마 기념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이벤트로 ‘악귀의 숲 수수께끼를 풀어라’ 와 ‘악귀의 숲 포토 콘테스트’ 가 진행된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여름 밤 무더위를 잊게 만들 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호러나이트 시즌3' 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담력도 키우고 무더위를 잊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