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군수 정종순)이 16일부터 2주일 동안 민원봉사과에서 지역예술단체인 ‘팝콘스케치’와 연계한 ‘민원 갤러리’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원갤러리’ 운영은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과 직원에게 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머무르고 싶은 군민 행복·친절 민원실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분기마다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1분기에는 팝콘스케치 이소라 회장을 비롯한 13명의 회원의 작품 16점을 3월말까지 전시하게 된다.
이번 민원 갤러리 운영을 통해 지역에서 열정적으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인들에게는 본인들의 작품을 선 보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심리적으로 지친 군민과 직원들에게는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미술작품을 전시해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머무르고 싶은 친절․행복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신규시책을 연초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군민 중심의 청사가 되도록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더욱 품격있고 정감 넘치는 민원봉사과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