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포시, 다중이용시설 ‘신종 코로나’ 방역 강화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20-02-05 13:42 KRD7
#군포시 #다중이용시설 #방역 #코로나 #산본

감염증 확진자의 이동경로 및 접촉자 주변 지역 방역 실시

NSP통신-군포 역전시장 방역 모습. (군포시)
군포 역전시장 방역 모습. (군포시)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강화한다.

군포시는 어린이집·경로당·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 등을 중심으로 비상방역추진반을 가동해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방역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의 이동 경로가 포함돼 시민 불안 해소와 감염예방을 위해 취지한 조치다.

G03-8236672469

시는 산본로데오거리 인근 아파트 일대와 주민들이 요청한 지역에 초미립자 살포기 등을 동원해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 관내 6개 지하철역·버스정류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시설과 학교 내 돌봄시설, 아동복지시설 등 420여 개 시설에 대한 방역·소독을 마쳤다.

현재는 감염증 확진자의 이동경로와 접촉자 주변 지역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주말에는 휴관 중인 관내 시설들을 중심으로 추가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모든 역량을 동원해 다중이용시설 등에 대한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며 “감염증 확산 방지와 시민 불안감 해소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