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평택시·의회,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참가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7-05 14:28 KRD7
#평택시 #평택시의회 #정장선 #권영화 #이종호

평택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시책 홍보

타 지자체와 정책 소통 기회 가져

NSP통신-권영화 평택시의장(오른쪽 세 번째부터)과 이종호 평택시 부시장이 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평택시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권영화 평택시의장(오른쪽 세 번째부터)과 이종호 평택시 부시장이 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평택시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시의회(의장 권영화)는 지방정책에 대한 정보 공유와 홍보를 위해 4일부터 6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년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시와 시의회는 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요 시책과 관광, 투자유치 정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 판촉 활동과 시의회 현황, 기능, 의정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시와 시의회 홍보활동을 펼친다.

특히 지난 4월 인구 50만 대도시에 진입한 평택시는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시민의 삶이 질적으로 향상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관광 분야 주요 사업과 슈퍼오닝, 평택항을 컨셉으로 부스를 디자인해 운영하고 있다.

G03-8236672469

한편 농업인 소득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평택시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우수한 가공식품을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해 관람객에게 많은 호응 얻고 있다.

또한 시의회에서도 제8대 의회 개원 후 지난 1년 동안 평택시의 특수한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정책제언,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시와 시의회 관계자는 “시는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지방분권 강화를 위해 지자체 상호간 및 의회와 행정기관의 미래 발전 방안을 강구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