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흥시, 주민친화문화공간 명칭 공모전 개최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9-03-28 10:56 KRD7
#시흥시 #주민친화문화공간 #명칭공모전 #아트앤에코 #큐브프로젝트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3월 28일~4월 10일까지 접수

NSP통신-시흥시가 주민 친화 문화공간의 명칭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흥시)
시흥시가 주민 친화 문화공간의 명칭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흥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아트앤에코큐브프로젝트(Art&Eco Cube Project)’로 정왕동 맑은물관리센터 내에서 진행 중인 주민 친화 문화공간 조성사업의 준공을 앞두고 명칭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트앤에코큐브프로젝트는 국토교통부 도시 활력 증진 지역개발사업의 프로젝트 명칭으로 지난 2013년부터 시흥시 맑은물관리센터 내 기능이 상실된 폐하수시설을 창의적인 문화공간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소명을 다한 물의 회복·재생·치유의 삶과 역사를 이해하며 미래 물환경을 생각하게 하는 장소로서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임을 나타낼 수 있는 명칭, 문화·예술·생태를 담은 시흥의 대표적인 주민친화시설로 주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명칭이다.

G03-8236672469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시흥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e메일로 28일부터 4월 10일까지(14일간) 제출하면 된다.

시흥시는 응모한 명칭을 심사해 최우수, 우수, 장려 각각 1명씩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명칭 응모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 참여에 관한 내용 및 주민친화공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계용 시 경관디자인과장은 “이번 명칭 공모전을 계기로 현재 조성중인 창의적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대내외 관심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