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3Q 영업이익 356억원 기록…전년比 120.4%↑·전분기比 21%↓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위덕대학교 (총장 장익) 링크플러스(LINC+)사업단은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취업 역량강화 캠프를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취업캠프는 LINC+ 사회맞춤형학과 3개 트랙 참여학생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캠프 1일차는 기업 전문강사의 기업 및 직무 분석 등의 시간을 가졌으며, 2일차는 창의력 향상 트레이닝 강의 후 입사서류 작성 방법, 1분 자기소개와 실전 모의면접을 진행됐다.
또 학생간의 LINC+ 사업단 차원의 직무연수 프로그램 홍보 및 소개와 함께 설문조사를 가져 참여학생과의 진솔한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한수옥(신재생에너지 생산 및 저장 시스템트랙) 학생은 “기업분석을 통해 기업을 이해하고 실전 모의면접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 할 수 있었고, 또한 LINC+사업을 통해서 원하는 기업에 꼭 취업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성환 단장은 “참여 학생들에게 취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기 부여와 자신감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 LINC+ 사회맞춤형학과 참여학생들의 전문적 취업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