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군포시 산본도서관은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동화인류학 앙띠 오이디푸스 특강이 산본도서관에서, 김영진 작가와의 만남이 부곡도서관에서 각각 진행돼 시민들에게 삶의 지혜를 얻고 긍정적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행사로는 책 읽고 그림 그리고 스텐텀블러 만들기(산본도서관), 내가 만드는 독서용품(대야도서관), 재능의 불씨를 찾아(부곡도서관) 등이 펼쳐져 온 가족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영화로 만나는 원작 위대한 개츠비, 그림이 있는 책 원화전시 등 다채로운 전시·행사도 마련돼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2018 군포 독서대전(9월 8~9일)과 연계해 진행될 공기정화식물 스칸디아모스 만들기(산본도서관), 초밥 클레이만들기(당동도서관), 나만의 별자리 손수건 만들기(대야도서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우산(부곡도서관), 전래동화 읽고 LED이름등 만들기(어린이도서관) 등의 프로그램은 벌써부터 도서관 이용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9월 독서의 달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산본도서관, 당동도서관, 대야도서관, 부곡도서관, 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