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시청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를 개최했다.
김성제 시장을 비롯한 대표협의체 위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회의는 위원 위촉식과 함께 제7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를 이끌어 갈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선출 결과 위원장에는 안일님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이, 부위원장에는 금유현 사랑채노인복지관장이 선출됐으며 이어 2017년 사업추진 결과 보고 및 2018년 사업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 임기동안 지역사회보장계획, 사회보장급여 제공에 관한 사항 등의 심의·자문 및 민관협력 사회보장 관련기관의 연계 협력을 통한 자원 발굴 논의 등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성제 시장은 “올해는 지역사회 복지정책의 근간이 되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2019~2022년)을 수립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우리시가 더욱 살기 좋은 복지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가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