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산시, 가수 임창정·제이모닝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17-03-07 13:49 KRD7
#오산시 #오산 #임창정 #제이모닝 #홍보대사
NSP통신-곽상욱 오산시장(좌측 네번째), 가수 임창정(좌측 다섯번쨰), 제임모닝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곽상욱 오산시장(좌측 네번째), 가수 임창정(좌측 다섯번쨰), 제임모닝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오산시는 6일 가수 겸 배우 임창정씨와 케이팝 밴드 제이모닝을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 위촉은 지난해 오산시민의 날에 위촉된 가수 이장희씨에 이어 2번째다. 임창정씨와 제이모닝은 오산시 홍보대사 운영조례에 따라 앞으로 3년동안 각종 축제나 행사, 문화 ․ 관광 등의 홍보활동을 통해 시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임창정씨는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해 영화 ‘비트’로 이름을 알렸고 이미 나에게로, 소주 한 잔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03-8236672469

지난해에는 정규앨범 13집 아이엠을 발매하며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역시 ‘갓창정’이라 불리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케이팝 밴드 제이모닝은 일렉트로닉 댄스음악을 앞세운 역 한류밴드로 필리핀, 태국, 중국 등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떨치고 있으며 ‘마요’‘닥터닥터’등의 히트곡이 있다.

NSP통신-곽상욱 오산시장(좌)이 가수 임창정과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곽상욱 오산시장(좌)이 가수 임창정과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임창정씨와 제이모닝은 “오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젊고 역동적인 오산시의 좋은 이미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우리시 홍보대사로 선뜻 나서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백년교육도시 오산시의 위상을 높이고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