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예산군, 주렁주렁 사과따기 체험

NSP통신, 박천숙 기자, 2015-10-08 13:21 KRD7
#예산군 #사과
NSP통신-예산군 아람농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사과따기 체험을 하고 있다.
예산군 아람농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사과따기 체험을 하고 있다.

(충남=NSP통신) 박천숙 기자 = 곡식들이 익어가는 풍성한 수확의 계절 가을에 예산군(군수 황선봉)으로 농촌체험을 즐기기 위한 관광객의 발길이 늘고 있다.

체험 참가자들은 사과따기, 고구마 캐기 등을 통해 수확의 기쁨을 느끼고 직접 수확한 농산물로 음식도 만들어 보면서 맛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전통옹기, 목공예, 비누 체험 등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방문객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사과체험’은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군 대표 프로그램으로 사과 따기와 사과잼, 사과 고추장 만들기 등을 경험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수확 시기인 10월과 11월 단체 방문이 주를 이루고 있다.

농촌체험 신청은 시기에 맞춰 사전예약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농촌체험 홈페이지나 기술센터 생활자원팀을 통해 농장별 정보를 알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화창한 가을 우리 군을 방문해 쉬고 즐기고 맛보는 농촌체험으로 가족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농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천숙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