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튀르키예 시장서 빠른 성장 브랜드상 수상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제14회 진안고원 수박축제를 맞아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진안고원 수박을 비롯해 미니 단호박, 초당옥수수 등 여름 제철을 맞이한 농산물을 포함한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박 상품의 경우 100통 한정수량으로 정가 2만7000원(8kg 기준)에서 40% 할인된 1만62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파격 할인된 단가로 진행되는 만큼 준비된 물량이 금방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은 진안고원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 클릭 후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장바구니 결제 시 모든 구매제품에 대해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이때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김남수 농축산유통과장은 “진안고원 수박의 성출하기와 더불어 함께 진행되는 수박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진안고원몰에서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되는 장마와 무더위 속 제철 맞은 진안 수박과 여름 농산물을 맛보시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