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거석 전북교육감, 남원 학부모·교직원과 소통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7-19 17:01 KRX7
#전북교육청 #서거석 교육감 #공감토크 #교육발전특구 #늘봄학교

19일 남원서 ‘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개최…지역 교육 현안 논의

NSP통신- (사진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사진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이 남원 지역 학부모·교직원들과 지역 교육 현안을 놓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9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학부모와 교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를 개최했다.

공감토크는 전북교육 정책에 대한 교육 주체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현장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G03-8236672469

서거석 교육감은 이날 공감토크에서 참석자들과 ▲교육발전특구와 연계한 외국인 유학생 확대 ▲학교급식 개선 ▲늘봄학교 ▲특수교육 확대 ▲디지털 교육 ▲IB교육 프로그램 등 전북도교육청이 추진하는 주요 정책을 놓고 대화를 나눴다.

서 교육감은 이날 남원월락초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교직원, 학부모들과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학교 현안 및 교육정책에 대한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서 교육감은 이날 공감토크에서 도내 최초로 IB 후보학교로 승인된 용북중학교를 언급하며 “IB 프로그램 운영 희망학교에 대해서는 최종 단계인 월드스쿨 인증을 받을 때까지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면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IB 인증교사 양성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