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다음달 1일 개막하는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개최를 기념하며 전북은행 쏙뱅크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북은행 쏙뱅크에서 전주국제영화제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메가박스 2인 영화팝콘세크와 메가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전북은행은 문화 콘텐츠에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펀더풀(대표 윤성욱)과 제휴를 맺고 양사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K-콘텐츠 및 지역특화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쏙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북은행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지역 특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쏙뱅크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금융플랫폼을 지향한다. 문화 정보 이외에도 빅데이터로 추천하는 맛집과 핫플레이스 정보, 운세와 건강정보 등 비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