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9일 줌(zoom)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 권익증진 경영실현을 위한 생생톡 고객자문단 제5기 발대식을 가졌다.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시 금융소비자가 적극 참여해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패널 제도이다.
이번 제5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1년간 활동하며 전북은행의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이벤트에 아이디어 제안 등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금융소비자의 시각에서 전달하게 된다.
전북은행은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종일 은행장은 “그동안 고객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해 준 생생톡 고객자문단이 올해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해주길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의견의 적극적 반영을 통해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