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가 16일 한원컨벤션에서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서거석 교육감을 비롯한 동문 시·도의원과 역대 동창회장(고문), 재경동창회장, 각 고등학교 동창회장, 동문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성호 제15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 사태로 인한 제약으로 사업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어 많이 아쉽고 안타까웠다”며 “여러분의 협조 속에 원만히 차기 회장단 구성을 마쳤으며 김경운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을 평생 잊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운 제16대 회장은 취임사에서 “신뢰와 화합, 동문의 발전을 도모하며 다양한 동아리 활성화, 모교 지원, 동문 지원을 통해 언제든지 찾아오는 동창회를 만들겠다”라며 “동문 여러분들이 지역사회의 리더와 셀럽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사무처와 집행부에 대한 공로패와 임명장을 수여하고 모교 발전기금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성인 중앙고 교장은 “동문들이 앞으로 더욱 소통하고 화합해 동창회와 모교 발전,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나가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3부 ‘송년의 밤’은 흥겨운 동문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을 함께 진행했다. 300만원 상금을 비롯한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동문들이 협찬한 약 100여 개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전달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