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서부소방서, 소방의 고수 장문용 소방교 표창 수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4-14 15:15 KRX7
#용인서부소방서 #소방의고수 #표창수여 #장문용소방교 #장재구서장

현장 대응력과 책임감 등 다양한 항목 기준으로 전 직원 투표 선정
장문교 소방관 “시민의 생명과 안전 위해 최선 다하는 구급대원이 될 것”

NSP통신-장재구 용인서부소방서장이 소방의 고수로 선정된 장문용 소방교(오른쪽)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서부소방서)
장재구 용인서부소방서장이 소방의 고수로 선정된 장문용 소방교(오른쪽)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서부소방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서부소방서(서장 장재구)는 14일 ‘소방의 고수 유단잔가?’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영광의 주인공은 동백119안전센터 구급대원으로 근무중인 장문용 소방교이다.

‘소방의 고수 유단잔가?’는 용인서부소방서 내 분야별 소방 업무수행 유공자를 발굴해 매월 포상하는 제도로, 현장 대응력, 책임감, 근무 성실도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전 직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G03-8236672469

장 소방교는 재난 현장에서의 침착한 대처 능력과 팀워크, 책임감 있는 자세로 평소 모범이 되는 인물로 특히 14년간 150회 이상의 헌혈을 실천해온 꾸준한 이웃 사랑과 봉사정신이 더해져 직원들로부터 큰 지지를 얻었다.

장문용 소방교는 “제게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구급대원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재구 용인서부소방서장은 “항상 최선을 다해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장문용 소방교 및 전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