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4-11 17:02 KRX7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산불피해지원 #산불피해성금기탁 #김미경회장
NSP통신-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은 지난 8일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100만원의 성금을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새우젓을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피해 주민을 위한 긴급 구호와 지역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전달됐으며 피해 지역 주민들의 긴급 생활 안정 지원과 주거 환경 복구 등 실질적인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활동은 단순한 물질 기부를 넘어 지역 공동체 정신을 실천한 사례로 평가된다.

김미경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이번 성금은 회원들이 직접 팔을 걷고 판매에 나서 이뤄진 값진 결실”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예기치 않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988년 창립된 이후 양성평등 문화 확산,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 복지 향상 등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나눔과 봉사, 연대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꾸준히 힘을 보태며 지역 여성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