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현대건설·삼성물산↑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4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고1, 고2 학생 및 학부모 약 1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성맞춤 대학입시전략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빠른 전략으로 학교를 업그레이드 하자!’라는 타이틀로 고1, 고2 학생 및 학부모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대학입시 기초용어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올바른 학생부 작성법으로 성공적인 대학 합격을 위한 확실한 로드맵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또한 다양한 합격사례 분석을 통해 현명한 대입 방향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됐으며 설명회 종료 후 간단한 상담도 병행되어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설명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고1, 고2 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1 대학입시전략 컨설팅을 지원하며 8월 11일에는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수시지원전략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데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8월 11일 고3 학생, 재수생 등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및 컨설팅이 운영될 예정으로 안성시 수험생들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