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기준금리 인하, 일단 2월로 토스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지난 1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아동급식위원회 위촉식 및 2024년 상반기 아동급식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새로 위촉된 9명의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여름방학 및 하반기 급식지원대상자 결정, 2024년 상반기 아동 급식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심의에서는 지난 6월 실시한 아동급식만족도 조사 결과를 보고받고 개선 방향을 논의했으며, 6월 11일부터 28일까지 이뤄진 결식우려아동 전수조사 결과 조사된 444명의 아동을 급식 지원 대상자로 선정했다.
또한 여름방학 기간과 하반기 학기 중 평일 중식 및 주말·공휴일은 G-드림카드를 통해 지원하고 평일 석식은 도시락배달 또는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원받도록 결정했다.
이날 위원으로 선출된 의왕시 어린이집연합회장 권혁미 위원장은 “아동급식지원 사업은 성장기 아동들의 결식 예방 및 영양개선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이라며 “더 나아가 아동 급식이 이용자 개개인의 편익 증진을 고려해 아이들이 마음 편히 영양가 있는 급식을 섭취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