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가 안성시 지역발전과 공공성을 갖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한 공로로 한효경 안성시의회 팀장에게 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 전수식은 황세주 경기도의원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안성시의회 공무원에게 도의회 의장 표창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안성시의회를 방문해 이뤄졌다.
황세주 의원은 한효경 팀장에게 표창장을 수여,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의회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금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달라는 인사를 전했다.
이날 표창을 수여한 한효경 팀장은 2004년 12월 공직에 몸담은 이래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맡은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공직자의 자세로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시정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했다.
또한 2017년 10월에 안성시의회 예산, 회계, 자치, 서무 등의 다양한 업무를 책임감 있는 자세로 성실히 수행해 안정적인 의회 운영에 도모했다.
특히 관내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의회운영 교실 운영으로 지방의회의 기능 이해 및 민주주의 제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기회 제공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 구현에 크게 공헌한 자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