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야당 대표 은행장 호출…“가산금리 높지만 이건 좀”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다음달 5일 자매도시인 서초구 소재 엘타워 오르체홀에서 개최하는 ‘2024 화성시 투자유치 설명회’ 참가기업을 오는 22일까지 사전접수한다.
신청 기업 중 주요 200여개 투자기업을 초청하고 화성시 유튜브 화성온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화성시의 ▲우수한 인프라 소개 ▲투자유치 인센티브 안내 ▲신규로 조성되는 산업단지 3개소(송산그린시티 남측산단 H-테크노밸리, 화성우정국가산단)에 대한 분양 홍보 및 상담을 진행한다.
설명회 세부 프로그램과 주요 일정, 접수 방법 등은 네이버에 ‘2024 화성시 투자유치 설명회’를 검색하거나 담당 부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병완 기업투자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적극적인 투자홍보를 통한 대기업 등 유망기업 입지를 유도해 민선8기 20조 투자유치 조기달성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21일에 화성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화성경제인포럼’에서 화성시 지역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투자유치 설명회 안내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