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야당 대표 은행장 호출…“가산금리 높지만 이건 좀”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 고색뉴지엄이 어린이·가족 대상 교육프로그램인 ‘즐거운 나의 GO색’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즐거운 나의 GO색’은 폐자재를 새활용(업사이클링)해 그리기와 만들기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즐거운 나의 GO색:종이 클레이 액자’는 폐종이 클레이를 활용해 그림 액자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4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 가족 20명을 모집하며 팀당 재료비는 5000원이다.
‘즐거운 나의 GO색:반반’은 폐지를 활용해 반반 그림을 그려보는 프로그램이다. 11일 오전 10시 30분~12시, 오후 1시 30분~3시에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당 어린이(유아) 15명을 모집하고 1인당 재료비는 1000원이다.
‘즐거운 나의 GO색:고더가든’은 가족 대상으로 커피박에 촉감을 활용해 그림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18일 오후 1시~3시에 진행한다. 20명을 모집하고 1인당 재료비는 2000원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선착순 모집이며 ‘반반’, ‘고더가든’ 프로그램은 3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새활용(업사이클링)에 관심 있는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