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보라, 연기인생 2막 위해 ‘판타지오’ 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6-25 04:20 KRD7
#황보라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황보라가 판타지오에서 새로운 연기인생을 설계한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판타지오에 따르면 최근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 황보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양현승 판타지오 본부장은"황보라는 본인이 갖고 있는 역량보다 저 평가돼 온 배우라고 생각한다”며 “분명 확실한 차별성을 갖고 있는 배우지만 대중들에게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황보라의 다양한 색깔과 매력들을 앞으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여주는 데 주력하겠다”고 황보라의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G03-8236672469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데뷔해 2005년 한 컵라면 광고에 출연하면서 일약 기대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최근에는 지난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나애라(이민정 분)의 여고 동창생 ‘강민영’ 역으로 출연, 개성있는 연기를 펼쳐 보였다.

황보라는 “십여년 만에 다시 새로운 시작점에 서 있는 기분이다. 기쁘고 설레면서도 떨린다”며 “늘 초심을 잊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힘차게 다시 시작하려 하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라고 이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보라는 오는 7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포 영화 ‘내비게이션’(감독 장권호)의 주연을 맡아 스크린 컴백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