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렛미인4’ 양정현, 턱돌이에서 역대 최강 아이돌급 ‘꽃남’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6-24 02:15 KRD7
#양정현 #렛미인 #렛미인4
NSP통신- (이앤씨네트웍스)
(이앤씨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렛미남’ 양정현의 놀라운 변신이 계속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렛미인 시즌4’(이하 ‘렛미인4’)에서는 ‘고개숙인 남자’ 편을 내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심각한 주걱턱과 부정교합으로 고통을 받고 있던 일명 ‘턱돌이’ 양정현이 출연해 꽃미남으로 충격 변신하는 과정을 담았다.

G03-8236672469

측정 결과 3급 부정교합으로 양악수술이 필요한 환자 중에서도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것으로 나타난 양정현은 이로 인한 섭식 장애로 인해 렛미인 출연 당시 몸무게가 50Kg 정도 밖에 나가지 않는 등 저체중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양정현의 수술을 집도한 오명준 렛미인 닥터스는 “양정현은 위, 아래 치아가 14개 중 6개 밖에 맞물리지 않아 음식물 섭취를 제대로 하기 힘든 상태였다”며 “의사생활 10년 동안 시행한 양악 수술 중 양정현처럼 턱을 21mm나 축소한 경우는 처음이었다”고 전했다.

양악수술로 인해 얼굴이 작아진 양정현에게는 안면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코 절골 수술 외에 눈매절개교정술과 밑트임, 뒤트임 수술이 병행됐다.

양정현의 파격 변신에 네티즌들은 “아이돌급 꽃남 외모에 그저 놀랍고 또 놀라울 뿐”, “길가에서 마주치면 연예인인줄 알겠다”, “양정현 새 삶을 얻은 듯 기쁘겠다”, “렛미인에만 나오면 충격적인 페이스오프가 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토리온 ‘렛미인’은 외모로 고통받는 지원자들을 각계 전문가가 나서서 돕는 대반전 메이크 오버 쇼로 시즌4를 맞아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중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