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됐다.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가 29일 각양각색의 3종 포스터를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의 대결 포스터는 차승원(서판석 분)과 이승기(은대구 역)의 대립 속에 난처해하는 고아라(어수선 역)의 모습이 생동감 넘치게 담겨있다. 강력계 레전드 형사 서판석과 다혈질의 신입 경찰 은대구의 대결구도는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포스터에는 강력 3팀 팀장 서판석 역의 차승원과 P4 이승기, 고아라, 안재현, 박정민이 제복을 말끔하게 차려 입고 강남 한복판을 힘차게 걷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비장한 표정의 이승기와 풋풋하고 가슴 벅찬 표정의 고아라, 안재현, 박정민의 모습에서 미숙하지만 뜨거운 청춘의 열정까지도 엿보게 한다.
마지막 포스터는 7인의 연기자가 경찰을 상징하는 수갑, 지휘봉, 무전기, 메가폰 등 각양 각색의 소품을 들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차승원은 냉철한 수사관다운 면모를 표현하며 연기파 배우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그간 반듯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이승기 또한 총을 들고 강렬한 눈빛을 내뿜어 ‘너포위’ 캐릭터들의 성격을 그대로 표출해 보이고 있다.
한편 포스터 공개만으로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박에 집중시키고 있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비주얼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