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한길 대표, “어쩌다 보니까 새해 아침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1-01 09:15 KRD7
#김한길 #새해 #민주정책연구원 #민주당 #단배식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한길 민주당 대표는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극동VIP빌딩 7층 민주정책연구원 회의실에서 개최한 민주당 단배식 인사말에서 어쩌다 보니까 새해 아침이라며 바빴던 지난 한해의 감회를 밝혔다.

김 대표는 “어쩌다 보니까 새해 아침이다. 오늘 새해는 잠도 없이 우리 앞에 다가왔다”며 “ 지난 한 해는 한 손에는 민주주의, 또 다른 한 손에는 민생을 움켜쥐고 한 해를 보냈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 “이제 올 새해에는 민주주의와 민생에 더해서 승리가 필요한 한 해다”며 “민주당, 조금 전 정대철 상임고문 말씀대로 여러 가지로 어렵다. 이제 새해를 맞아서 우리 스스로가 또 한 번 새롭게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 한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특히 김 대표는 “두려움 없는 변화를 기꺼이 우리가 감당함으로써 우리가 다시 한 번 우뚝 설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선배님, 동지 여러분과 함께 간절하게 희망 한다”고 호소했다.

한편, 민주당은 1일 오전 6시 15분 국회 본청 246호실에서 긴급 의원총회를 시작으로 갑오년 첫 일정을 시작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