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스티’ 해령 웨딩화보, 청순미 가득 ‘순백의 겨울 신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1-29 03:03 KRD7
#혜령 #베스티
NSP통신- (YNB엔터테인먼트, 오뜨브라이드)
(YNB엔터테인먼트, 오뜨브라이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베스티의 해령이 웨딩화보를 통해 순백미를 과시했다.

해령은 최근 웨딩 매거진 오뜨브라이드와 함께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해령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수줍은 듯 잔잔한 미소를 지어내고 있다. 특히 자칫 굴욕적으로 표현될 수 있는 5대5 가르마를 하고도 하얀 피부톤의 청순한 미모에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G03-8236672469

해령은 “이제 갓 스무살이 되었는데 웨딩드레스를 입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돼 매우 설렜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라고 데뷔 후 첫 웨딩화보를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혜령은 앞서 아레나 옴므 플러스 매거진을 통해 타이트한 의상에 도발을 부르는 과감한 포즈의 섹시 화보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혜령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혜령 파격 섹시에서 청순함까지 팔색조가 따로 없다”, “눈부신 겨울 신부의 모습이다”, “혜령 정말 예쁘다. 시집가도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령이 속한 걸 그룹 베스티는 오늘(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신곡 ‘연애의 조건’ 무대를 선보인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