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N서비스, 지역 인터넷 서비스 매니지먼트 강화 나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1-07 15:43 KRD1
#NHN #NHN서비스

춘천시 이어 청주시 사업장 오픈...지역 산업 발전 및 인재 육성 기여 기대

(DIP통신) = NHN의 자회사 NHN서비스(대표 오승환)는 청주시와 지역 발전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하고 청주시에 새로운 사업장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NHN서비스는 이번 청주사업장 오픈으로 올 해 말까지 400여명의 현지 인력을 채용해 고객 관련 업무는 물론 광고주 관리, 모니터링 등 인터넷 서비스 운영에 관련된 제반 업무 수행에 나서게 된다.

오승환 대표는 “교육도시로 유명한 청주는 우수 인재의 안정적 확보뿐 아니라 쾌적한 근무 여건, 서울과의 근접성 등 최적의 사업 여건을 갖춘 지역”이라며 “이번 제휴가 지역 산업 발전의 원동력이 됨과 동시에 지역 IT인재 육성, 고용창출, 외부인구 유입 등의 효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그는 이어 “최근 인터넷 서비스 관리의 전문성과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이 세분화됨에 따라 이에 따른 인력 수요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면서 “NHN 서비스는 포털 및 온라인 게임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 품질 관리 업무 노하우 축적과 고객접점 전문인력의 장기적 육성을 통해 국내 인터넷 서비스의 질적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HN서비스는 포털 서비스 및 온라인 게임 등 인터넷 서비스 전반에 거쳐 서비스 운영 및 고객 접점 업무를 전담하는 인터넷 서비스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07년 5월 강원도 춘천시에 사업장을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