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CC건설 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올해의 영상상 수상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7-03 09:54 KRX7
#KCC건설(021320) #스위첸 #대한민국어린이대상 #올해의영상상 #수상
NSP통신-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이미지 (사진 = KCC건설)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이미지 (사진 = KCC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내일을 키워가는 집’이 ‘제3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에서 ‘올해의 영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은 한해 동안 아동권리 증진에 기여한 대한민국의 각 분야, 인물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특히 어린이가 뽑 국내 아동권리 상으로 후보 추천에서부터 후보 선정, 투표, 개표 등의 전 과정에 아동이 참여하여 진행된다.

G03-8236672469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은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익숙한 일상의 놀이터 풍경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하고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 ASMR로 채워 몰입도를 높였다.

KCC스위첸 ‘모험놀이터’는 놀이터의 의사결정권을 아이들에게 돌려줘 아이 눈높이에 맞추고자 하는 놀이터 프로젝트다. 동화 같은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해 감성적인 측면과 놀이를 통해 도전과 용기를 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 어린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따라 KCC건설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기업이 지향해야 할 방향성을 고민하며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놀이터에서 들리는 아이들 소리가 더욱 커지기를 바라며 기획했던 스위첸 캠페인의 진심이 놀이터의 이용 주체인 어린이들의 공감을 얻었다는 점에서 기쁘다”며 “이 시대 아동과 관련된 사회적 이슈 영역에 이번 캠페인으로 인하여 공감대 형성이 이뤄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