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오롱FnC, 파리 트레이드쇼 트라노이서 우리 브랜드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26 15:48 KRX7
#코오롱FnC #파리트레이드쇼트라노이 #웨더몬스터 #LTEKS

기능성+디자인 주력, 프리미엄 낚시웨어 ‘웨더몬스터’, 어반 퍼포먼스웨어 ‘LTEKS’ 소개

NSP통신- (사진 = 코오롱FnC)
(사진 = 코오롱Fn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파리에서 열리는 2024 S/S 파리패션위크 공식 수주전시회 트라노이(TRANOI)에 프리미엄 낚시웨어 ‘웨더몬스터’와 어반 퍼포먼스웨어 ‘LTEKS’를 소개했다.

이번 트라노이는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파리 마레지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게테 리릭(LA GAÎTÉ LYRIQUE)에서 남성복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웨더몬스터는 지난 해 10월 론칭해 올 해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확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코오롱FnC의 대표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등산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영역을 다루고 있다면 웨더몬스터는 수상 레져 활동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고자 기획된 브랜드이다.

G03-8236672469

LTEKS는 지난 2020년 10월 론칭했다. 코오롱스포츠 R&D의 정점에 있는 라이프텍 재킷에 영감을 받은 만큼 기존 기성 브랜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없는 하이엔드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웨더몬스터와 LTEKS는 이번 트라노이에 시즌과 관계없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상품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했다.

두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타진해보는 것은 물론 다양한 관점과 시각을 가진 바이어들과의 의견을 통해 두 브랜드의 현재를 진단하기 위해 이번 트라노이 참가하게 됐다.

나흘간 진행된 이번 트레이드 쇼에서 웨더몬스터와 LTEKS 브랜드 부스에 프랑스는 물론, 홍콩, 태국 등 17개 국가의 29개 팀이 현장을 찾아 수주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웨더몬스터와 LTEKS 두 브랜드 모두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브랜드”라며 “이번 트라노이에서 두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가늠해보고 직접적인 해외 수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혂다.

한편 코오롱FnC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도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춘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파리 현지 쇼룸을 통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