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바캉스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여름의 시원한 ‘마린 무드’를 담은 스윔웨어를 23SS 컬렉션으로 출시하며 오픈 기념 LF몰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5월부터 해외여행객 수요가 늘고 여름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앞두고 일찍부터 비치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전년 대비 빠르게 늘고 있다.
LF몰이 최근 5~6월(5/1~6/14)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치웨어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1%, ‘바캉스룩’ 검색량은 160%, ‘커버업’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LF몰은 오는 7월 3일까지 ‘바캉스 위크’ 기획전을 열고 바캉스 연관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스타일 키워드 ▲카테고리(의류,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테마(캠핑, 골프, 낚시, 라이딩, 하이킹, 호캉스 등)별 아이템을 엄선했다.
기획전 상품 5% 할인, 마일리지 2% 추가적립, 럭키 룰렛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LF몰의 콘텐츠 시리즈 ‘나다운 -바캉스편’과 연계해 바캉스 스타일 키워드 10개를 꼽고, 상품들을 추천해 주는 코너도 마련했다.
바캉스 코디에서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행사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