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26 15:21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아키에이지워 #첫대규모업데이트 #부귀의선박오르돔 #직업밸런스개선

최초의 해상 월드 보스 ‘부귀의 선박 오르돔’ 등장…직업 밸런스 개선 추가 진행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서 개발한 대작 아키에이지 워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 뒤 맞이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반영한 추가 직업 밸런스 패치까지 포함됐다.

먼저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에 최초의 해상 월드 보스 ‘부귀의 선박 오르돔’이 등장한다. 오르돔은 한때 수많은 약탈로 금은보화를 축적한 전설적인 해적선이지만, 지금은 주인 잃은 함선이 되어 대해를 떠돌고 있다.

G03-8236672469

이용자는 여신의 보금자리 내 월드 보스 전용 구역에서 매일 12시, 21시에 출현하는 오르돔을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신규 던전 에아나드 도서관도 이번 업데이트 이후 입장 가능하다. 에아나드 마법사가 만든 수많은 차원의 일부이자 타락한 차원으로, 게임 내 다른 장소들과는 차별화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55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미로형 던전으로, 더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및 고품질의 전리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직업 밸런스 개선도 본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 중 하나다.

이번 패치는 지난 12일 무기 직업군 밸런스 패치가 진행된 이후 이용자들의 추가 피드백을 반영한 것으로, 각 직업군의 특색을 살려 더욱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이외 신규 영웅 12종, 그로아 6종, 탈것 6종이 추가돼 더욱 풍성한 게임의 재미를 구현했다.

아키에이지 워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빠른 전투 속도 ▲원작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서비스 시작 후 약 한달이 지난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