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서준맘’ 박세미, ‘맑눈광’ 김아영의 출근룩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지그재그는 셀럽이 직접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몰랐던 취향을 발견하고, 기존에 좋아하던 패션, 뷰티, 라이프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인 제트룸(Z-ROOM)을 앱 내 콘텐츠 전용 공간과 유튜브 채널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트룸의 주인공은 당당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박세미와 김아영으로 선정했다.
세미와 아영은 제트룸 오피스를 콘셉트로, 프롬비기닝, 슬로우앤드, 로엠, 프루아 등의 상품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출근룩을 선보인다.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서로 입혀주고 싶었던 러블리룩, 불금 출근룩, 회사 동료 하객룩을 통해 두 사람이 소개하는 코디를 만날 수 있다.
‘What’s In My 출장 Carrier’에서 세미와 아영이 즐겨 사용하는 뷰티 및 라이프 아이템도 확인 가능하다.
지그재그는 세미와 아영이 착용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셀럽들을 제트룸 코너로 초대해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등 관련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