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오는 16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오특)’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오특)’에서는 수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끊임없는 극찬을 받고 있는 립 제품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입술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쉽게 건조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일반적인 매트 틴트들과는 차별화된 촉촉한 제형으로 바를 때는 워터리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마무리는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큰 특징이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실제로 사용한 소비자들은 “시간이 지나도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에 감탄이 나온다”, “너무 쨍하지 않고 은은하게 입술에 남는 색감이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후기를 자랑해 지난 1월 30일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뿐만 아니라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잡아주는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 동안,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본품 500ml+증정품 100ml)를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용량 가성비 토너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5 판테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피부를 마치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하며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해준다. 또한, 닦토(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피부 결대로 닦아내는 것) 기능뿐만 아니라 7스킨법, 토너 스킨팩까지 활용법에 따라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난 3월에 진행된 ‘오늘의 특가’에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4월에도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와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로 립과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