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뷰티 업계에 꿈을 가지고 있는 근명고등학교 마케팅 경영과 및 패션산업 디자인과 119명의 학생들을 위해 기업 견학을 지난 2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견학은 토니모리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브랜드 소개, 마케팅 사례 강연, 제품 소개 및 시연(뷰티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마련됐다.
토니모리는 이번 견학 활동을 통해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놓인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이 뷰티 업계에 대한 관심과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토니모리는 지난 2006년 창립 이래, 후세대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뷰티 업계에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특히, 가정 형편이 어려운 예비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1년부터 예비 수험생들의 학업에 대한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후세대 양성을 위해 희망열매 캠페인부터 기업 견학까지 뷰티 업계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현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이와 같은 활동들을 비롯해 미래 세대가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알리며 K-뷰티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