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뮬라웨어, 2023 ‘스프링 애슬레저 룩’ 제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28 10:29 KRD7
#뮬라웨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뮬라웨어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담은 2023년 S/S시즌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한다.

뮬라웨어는 2023년 S/S시즌 핵심 트렌드 키워드로 ‘실루엣(Silhouette)’, ‘스프링 무드 컬러(Spring mood Color)’,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등 ‘트리플 S’를 선정했다. 우선 엔데믹의 본격적인 확산 속 활기가 넘치는 스타일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실루엣’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감’을 담은 애슬레저 스타일링이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여기에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기조가 강해짐에 따라 ‘지속 가능한 소비’의 범위 역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NSP통신-스프링 애슬레저 룩 (뮬라웨어 제공)
스프링 애슬레저 룩 (뮬라웨어 제공)

뮬라웨어는 이 같은 ‘트리플S’ 트렌드 키워드에 주목, 유연한 실루엣과 깊이 있는 디자인, 경쾌한 컬러감까지 더한 ‘스프링 컬렉션’을 통해 봄에 어울리는 애슬레저 룩을 새롭게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감각적인 실루엣과 싱그러운 컬러감을 적용한 제품들이다. 퍼플, 블루, 그린 등 사랑스러운 팝 컬러의 코튼 라이크 롱 슬리브와 코튼 라이크 조거팬츠는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덤이다.

G03-8236672469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그린슈머’를 위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아낸 ‘가먼트 다잉’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가먼트 다잉은 꼭 필요한 원단에만 염색을 하는 친환경 염색 기법으로, 뮬라웨어는 최근 관련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일상 속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며 본격적인 ESG 경영에 나선 바 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이 보다 산뜻하게 새 출발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뮬라웨어 특유의 감성을 담아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룩은 물론, 지속 가능한 가치까지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더욱 새로운 애슬레저 라이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