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M C&C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워시바 3종으로 구성된 ‘새해 福 에디션’을 선보였다. ‘새해 福 에디션’은 테라피 워시바 세트, 보습충전 세트, 헤어케어 세트로 출시됐다. 명절 느낌이 물씬 나는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노리개 모티프의 태슬로 포장됐다.
‘테라피 워시바 세트’는 세안바 앰플브라운(AMPLE BROWN)과 샴푸바 ‘앰플브러쉬(AMPLE BRUSH)’, 바디바 ‘앰플스톤(AMPLE STONE)’으로 구성됐다. 얼굴과 헤어, 바디를 고함량 앰플로 케어하는 3종 세트가 모두 들어있는 구성이다.
‘보습충전 세트’는 세안바, 바디바, 마그네틱 홀더로 출시됐다. 앰플브라운이 세안 단계부터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하고 앰플스톤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앰플로 달래준다.
‘헤어케어 세트’는 샴푸바 앰플브러쉬 2개에 마그네틱 홀더로 출시됐다. ‘모발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오틴 앰플, 판테놀 앰플이 모발과 두피에 빈틈없이 채워지는 활력을 선사한다.
‘보습충전 세트’와 ‘헤어케어 세트’에는 워시바 전용 마그네틱 홀더가 포함됐다. 워시바가 무르지 않도록 방지하고 건조와 보관을 돕는다.
1만원대 실속형 설 선물도 준비됐다. 바디바와 마그네틱 홀더 구성의 ‘릴랙싱 기프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릴랙싱 기프트’를 비롯해 1만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워시바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SM C&C 이송재 커머스그룹장은 “이번 명절은 앰플이 가득 담긴 세안바, 샴푸바, 워시바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 넣는 충전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실용적이면서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새해 福 에디션으로 고마운 분들께 따뜻한 명절의 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