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효림 ‘여름 화보’, 작렬 태양 무색 ‘상큼 건강미’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5-22 22:38 KRD7
#서효림
NSP통신- (킹콩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서효림이 생기 넘치는 ‘헬시 뷰티’ 여름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서효림과 함께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이라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한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효림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도로 위에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편한 자세로 앉아 작렬하는 태양의 강렬한 햇빛을 온 몸으로 받아내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잎사귀를 닮은 푸른 그린 컬러의 시스루 탑과 함께 플라워장식의 모자를 매치하기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붉은 빛 플라워 장식의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는 등 건강한 기운과 함께 아름다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방금 딴 오렌지를 베어 문 것처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과, 윤기넘치는 탄력 피부, 그리고 태양 빛을 머금은 여름 바다의 물결처럼 반짝이는 눈매의 서효림은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을 쏙 빼닮은 듯 하다.

이번 화보 진행 관계자는 “캘리포니아의 찬란한 햇살을 닮은 서효림의 눈부신 미모 덕분에 아름다운 뷰티 화보가 완성된 것 같다”며 “무엇보다 밝고 환한 그녀의 웃음 덕분에 캘리포니아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잘 표현할 수 있었다”고 만족해 했다.

한편 서효림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특별출연 이후 차기작 검토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